홍콩소식

홍콩의 주요 쇼핑 지역

관리자님 | 2014.10.27 16:11 |


IFC Mall


Central
International Finance Centre(IFC)에 위치한 쇼핑몰로 다양한 화장품/패션 관련 상점들과 식당, Lane Crawford 백화점, 그리고 고급수퍼인 City Super가 입점해 있다. 특히 쇼핑몰 3층에 위치한 Red Bar의 경우 야외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 Victoria Harbour를 감상하며 쇼핑 중간에 잠시 휴식을 취하기 좋다.

ㅇ 위치 및 교통편
-
지하철 이용 시: Central 역 또는 Hong Kong Station에서 하차하면 해당 방향으로 지하 통로가 연결되어 있다.
-
택시 이용 시: IFC Mall이라고 알려주면 된다.
-
스타페리 이용 시: Central 선착장에서 하차 시 도보 10-15분 가량 소요되며, 택시 이용 시 5분 거리이다.

Pacific Place

Admiralty
역에 위치한 명품 쇼핑몰로, 주요 명품 브랜드가 대다수 입점해 있으며 아울러 지하에는 고급 수퍼인 Great Foodhall이 있고, 현지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 Queensway Plaza 쇼핑센터와도 연결되어 있어 쇼핑이 편리하다. 아울러 Lane Crawford Seibu 백화점이 입점해 있어 화장품/패션 쇼핑이 용이하고, Marriott, Conrad, Island Shangri-La 호텔들도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쇼핑몰이다.

ㅇ 위치 및 교통편
-
지하철: Admiralty 역에서 지하통로로 연결되어 있다.
-
택시 이용시 “Two Pacific Place”라고 알려주면 된다. (하차 후 하행 에스컬레이터 이용)

Times Square, Sogo 백화점, Lee Gardens

Causeway Bay
역 인근에 위치한 쇼핑센터로, Times Square는 해외브랜드와 현지 브랜드가 적절히 혼재된 곳이며, Sogo는 일본식 백화점으로 우리나라 백화점과 비슷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Times Square는 여타 쇼핑몰에 비해 현지 브랜드가 많이 입점해 있어 찾는 관광객들이 다소 실망할 수도 있지만, 홍콩에서는 워낙 유명한 명소이므로 한 번 구경할 가치는 있다. 지하에는 City Super가 입점해 있다. Lee Gardens의 경우 유명 명품 브랜드 위주로 구성된 쇼핑 거리이다.

ㅇ 위치 및 교통편
-
지하철 이용 시: Causeway Bay 역에서 하차하여 Times Square 또는 Sogo, Lee Gardens 방면
-
택시 이용 시: Times Square 또는 Lee Gardens, Sogo 등을 알려주면 된다.

twitter facebook google+
164개 (8/9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관리자님
2014.10.27
관리자님
2014.10.27
관리자님
2014.10.27
관리자님
2014.10.27
관리자님
2014.10.27
관리자님
2014.10.27
관리자님
2014.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