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소식

[홍콩소식] 홍콩의 새로운 관광 명소 ‘오션 터미널 데크’

관리자님 | 2017.11.17 17:50 |

홍콩의 새로운 관광 명소 ‘오션 터미널 데크’

2017.11..15


하버 시티 오션 터미널에 새롭게 증축된 건물 옥상 오션 터미널 데크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로 공개된다이곳은 오션 터미널 끝에 있는 5층 복합 건물로써, 빅토리아 항구 중앙으로 뻗어 나가 

바다로 둘러싸인 최고의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이 새 건물은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진 건축회사 ‘포스터 앤 파트너스(Foster + Partners)’가 설계를 맡았다. 그 목표는 건물의 위치가 가진 지리적인 이점을 최대한 끌어올려, 사람들이 항구를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홍콩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게 하는 것이다.

 

바다를 따라 건설된 빅토리아 항을 270도에 걸쳐 볼 수 있는 전경과 함께, 홍콩 섬과 카오룽 반도가 함께 보인다. 또한, 이곳은 홍콩의 일출과 저녁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로도 꼽히며, 곧 홍콩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관광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 건물의 주된 입주자는 레스토랑이다. 레스토랑마다 매우 아름다운 항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세계 각국의 음식을 음미하는 동안 빅토리아 항의 화려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다.

 

오션 터미널 데크는 전망뿐 아니라 공연을 위한 장소이기도 하다. 6,500ft²에 달하는 2개의 야외 이벤트 공간이 있는데, 그중 한 곳은 천연잔디가 깔려 있어 사람들이 그 위를 걸어 다닐 수 있다. 또한, 최대 200명의 관객이 앉을 수 있는 관람석이 야외공연장소를 바라보고 있다. 이곳은 앞으로 하버 시티에서 진행될 다양한 야외 공연이 개최될 장소다.



하버 시티의 새로운 건물과 오션 터미널 데크에서는 홍콩 주민과 관광객이 환상적인 빅토리아 항의 풍경과 일출을 즐기면서, 동시에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특색 있는 공연과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
164개 (3/9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