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소식

[홍콩소식] 마카오에 세계 최초 ‘보석 호텔’ MGM 코타이 개장

관리자님 | 2017.11.02 12:40 |

마카오에 세계 최초 ‘보석 호텔’ MGM 코타이 개장

2017.11..01


세계적인 관광도시 마카오의 타이파 지역에 새로운 명품리조트가 개장한다

25 MGM 마카오에 따르면 내년 1 29일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지구에 

MGM 코타이 호텔 & 리조트가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코타이 스트립에 ‘빛나는 보석 같은 외관’을 테마로 조성되고 있는 MGM 코타이는 마카오의 혁신 아이콘을 자랑하는 1400개의 호텔 객실, 회의 룸, 하이엔드 스파, 대형 쇼핑센터, 레스토랑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300개가 넘는 매혹적인 작품과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세계적인 수준의 작품이 설치되는 미술컬렉션도 MGM 코타이의 자랑이다MGM 코타이 극장은 아시아 최초의 다이내믹한 쇼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지고 있어 벌써부터 마카오의 새로운 명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석 상자처럼 디자인된 MGM 코타이 호텔 외관은 반짝이는 보석반지가 가득 들어있을 것 같은 독특한 외관을 갖고 있어 여성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MGM 코타이 호텔 객실 가운데 가장 탐나는 객실은 ‘스카이 로프트’로 휴식과 관광, 비즈니스 모두가 가능한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스카이 로프트는 복층으로 된 객실 공간이 거실과 침실을 분리되어 있으며 개인에 맞춘 최적화 서비스는 로프트 게스트에서 곧장 스카이라운지에 입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MGM 코타이 관계자는 “MGM 코타이는 마카오에서 가장 혁신의 아이콘 호텔 리조트가 될 것”이라며 “객실은 현대와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인터리어로 꾸며졌다”고 밝혔다.

 

또 “호텔 객실은 물론 최고급 스파와 레스토랑 및 쇼핑센터 등은 궁극의 럭셔리를 보여줄 것”이라며 “이곳에는 아시아 최초의 다이내믹한 극장도 개장할 예정이며 투숙객과 방문객들에게 감탄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꾸며졌다”고 덧붙였다.



마카오 코타이 지구는 2007년 베네시안 리조트를 시작으로 COD(시티오브드림), 스튜디오 시티, 갤럭시 마카오, 파리지앵, 윈 팰리스 등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홍콩, 마카오의 글로벌 기업들이 진출했다.

 

지난 2007년 마카오 반도에 개장한 MGM 마카오는 호텔 외관을 3단의 금은동 3색의 독특한 외관으로 만들어졌으며 물이 흐르는 듯한 예술적인 건축물로도 유명하다.

 

이곳 호텔 로비에는 세계적인 유리공예가 데일 치훌리의 미화 100만 달러가 넘는 유리공예 작품이 설치되어 마카오에서 가장 아름다운 로비로 명성을 얻고 있다.


자료출처  





twitter facebook google+
164개 (3/9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